위로되긴 하겠다. 신랑 신부 부모석이 다 비어 버리면 말야.""그런 건 걱정 마. 휘 언니가 자길 거기 못 안게 하면 평생 괴롭힌다고 했으니까.""우리 아버지도 신부 부모님 석에 앉으시는 걸꽤 기대하고 있더군.""뭡니까? 그러면서 왜 결혼을 반대하고 그래요, 다들?""솔직하게 말해도 되겠나?""언제는 안 그런 적 있습니까?""그녀가 걱정되."태우씨의 말에 그녀는 긴장했다. "분명 유랑이 자넨 그녀에게 상처를 주고 말걸세."그러면서 그는 입술을 깨물고 있는 아내를 내려다보았다.서희는 유랑의 품안에서 느껴지는 완벽한 평온함에 미소를 지었다."제가 죽는 한이 있어도 상처받지 않게 할겁니다.""그게 더 상처가 될지도 몰라. 자넨 상처를 감추어서 곪게 만들고 말잖아. 터지지도 않고 안으로 ››어들어가게 놔두지.""제 살이 ››어들어가도 절대 이 여자 놔주지않습니다.""유랑아"무언가 있다. 이 뗄레야다.

명백한다. 아기를 위해서 언젠가는 팔아야 할지도 모르지만 그녀는 아직 그 반지를 손가락에 꼭 쥐고 있었다. 먹고 다시 게워냈다. 입덧이 너무 심한 것은 아닐까? 그녀는 상한 식도를 달래며 따뜻한 보리차를 마셨다. 갑자기 그가 게 등딱지에 밥을 비벼 그녀의 입에 아기처럼 넣어주던 기억이 떠올라 이를악물었다. 낮고 평범한 천정을 응시하며 그녀는 배를 계속 문질렀다. 이상하게 배가 아팠다. 아기도 슬픈가 보다. 그리고 스르르 잠속으로 스며들었다."맙소사."허둥지둥 달려간 그는 핏물에 싸여있는 작은 여자를 들어올리고 뒤따라 들어오는 사람에게 구급차를 부르라며 소리를 질렀다."아니야. 내가 데리고가겠어."그의 정장에 묻는 하혈에 아랑곳하지 않고 그는 그녀를 안아 조심스다.

거대한입사원입니까? 처음 보는 얼굴이군요."이 회사의 직원이 오백여명 가량 된다고 들었다. 단지 사이버 시티를 관리하는 직속 직원만. 나머지 사람들은 테마 파크나 입주한 지점, 그리고 백화점 직원들이었으니까. 그래도 직원들을 일일이 기억한다는 게쉬운일인가. 저렇게 젊은 사람이 사장이라는 것도 믿기 힘이든데. 사람들이 올라타자 어쩔 수 없이 그녀는 그의 몸에 몸을 붙이게 되었다. 정말 컸다. 190은 되는것 같아. 하지만 그는 커보이지 않았다. 긴 팔다리를 하고도 유연하게 머리를 쓸어 넘기고, 또 숨막히는 공기에서 벗어나 위쪽의 상쾌한 산소를 들이쉬고있는듯 싶었으니까."나쁜 공기는 아래로 가는 법이니까.""하지만 위쪽 공기는 맑다 이거군."그가 귓가에 속삭이자 그녀가 작은 비명을 내질렀다."이름이 뭐요?""지...진서희입니다.""몇 살이지?""스..물 넷입니다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로 그녀는 자청하고 나섰다."제가 할게요.""그럼, 그럼""꾸중받은 사람치고 기분이 좋아보이네. 설마 키스로 꾸중한 건 아닐테고"콕 찝은 유리의 말에 그녀의 얼굴이빨개졌다. 그러자 모두 웃었다."너무 순진해서 그런 생각은 하지도 못할 걸."생각만 한 건아니라구요 실전도 경험이 생겼습니다. 그녀는 붉어진 얼굴을 얼른 돌려 컴퓨터를 응시했다."회식 어떻게 하지?""부인들까지 전부 모이죠?""미혼은 좋군. 부인들이면 아이들이 낀다는 거 모르나."슬금슬금기혼자들이 빠졌다."그..래 솔로들끼리 놀아.""뭐 솔로라고 해봐야 셋밖에 더 있습니까?""저 애인이랑 호텔 갈거에요."유리의 당돌한 말에는 이미 익숙해졌다."그럼 우리 둘이 데이트할까요?"다섯시가 다되는 시각이라 그녀는 이미 짐을 싸고 있었다. 막대
키큰. 새벽이 얼마나 위험한데."경태가 그녀의 팔을 나꿔챘다."데리러 오겠다는 사람이 있어서요.""잘됐네. 그럼 같이 타고 가면 되지."경태의 말에 유리가 둘을 떼어놓았다."경태씨 추해요. 언니 애인 있대잖아요."애인이 아니라고 외치고 싶지만 그렇게 알고 있는 게 경태씨에게도 좋을 것 같아 그녀는 부인하지 않았다.그 때 세일러문이 울려대기 시작하자그녀는 얼굴을 붉히며 핸드폰을 꺼냈다."여보세요.""지금쯤 나왔을 시간이군. 데릴러 가겠소.""아... 아녜요. 여기 사람들 많은데요, 뭐.""하긴... 내가 얼굴보이면 귀찮아지겠군. 그럼. 스파이놀이 한 번 합시다."이 남자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말을 할 줄 안다. 그녀의 입가에 절로 미소가떠올랐다.통화가 끝나자 그녀는 지하주차장 쪽으로 향했다."저 먼저 갈게요.""거기까지 데려다 줄게요. 주다.


저자



제조하다다. 작고 버려진 놀이터. 그 타이어 의자 위에 앉은 조그만 소녀가 별을 보고 있다. 그 별이 비추는 것은 성. 소녀가 꿈꾸는. 하지만 소녀의 앉아 있는 앞에는 별의 길이 나 있었다. 성까지 일직선으로 흐르는 별의 길.이곳은 그녀의 희망이었다. 하루 하루를 살며 희망을 잃던 나날에 빛을 던져준.희미하지만 성 안에는 왕자님이 있다. 그가 무릎을 꿇고 그녀에게 한 손을 올리고 있었다. 하지만 소녀는 아직 왕자님이 보이지 않는다. 아직 성도 작게 보이니까.일러스트의 펜과 연필로 선을 그어 스케치를 하는데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차를 세웠다. "다 왔어?"차안이 소란스러워졌다. 고양이가 작게 울고 개가 킁킁거리고 아이들이 칭얼거리고. 그는 한숨을 내쉬고, 소하에게 뒤로 가라고 했다. 싫은 눈치를 노골적으로 보이며 그가 뒤로가자마자 차문 열리는 것에 몸을 떨던 여자애가 큰오빠 품으로 파고들었다. 강아지를 부록으로 달고. "아냐, 아는 사람을 봐서 태우려고, 여기 있어."그는 얇은 니트로 감싼몸을 부르르 떨며 차에서 내렸다. 그리고 긴걸음으로 가볍게 뛰어서 그녀 옆에 섰다.그녀는 어디에 정신이 팔렸는지 계속 중얼거리고 있었는데 언뜻 들으면 불경같기도 했다."돈큰집빠른차여자명성사회적지위그런것들이과연우리의행복이있을까나만혼자뒤떨어져다른곳으로가는걸까가끔씩은불안한마음
면역성의 월급은 나오니까."위로들이라고 하는건가 보군. 점점 일그러지는 그녀의 얼굴을 즐기며그는 나머지 한 손으로 어깨를 마저 잡고는 가볍게 일으켜 세웠다."저지른 짓이 얼마나 큰 건지 가 봅시다. 그리고... 일 들 하시오."이 부서 사람들이 남들 두 배는 날을 샌다는 것을 알기에 그는 웃음조로 말했다. 여기 사람들은 윽박지른다고 통하는 그런 보통 사람들이 아닌것이다. 누나는 희한한 사람들을잘도 물어 다.


수 입상했을때도 언제나 그녀를 안아주는 것은 언니였다. 서희에게 언니란 엄마와 동일어나 마찬가지가 되었다. 회사에 도착해서도 흘끔거리는 시선을 사라지지 않았다. 이제 그녀는 오랜만에 한 화장이 어색한 게 아닐까 하는 걱정이 일고 있었다. 또 열린 엘리베이터로 가는 동안 등을 뚫어버릴듯 쳐다보는 시선에 뒤를 돌아보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 그리고 엘리베이터에 올라타서오 꾸물거리며 문이 닫힐때까지 몸을 돌리지않았다. 그녀를 뚫을듯이 바라보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면 인생이 변할 것 같은 어리석은 생각때문이었을까. 9층의 홍보과에 들어서자 사람들이 이미 들어 알고있다는 듯 미소를 지어주었다. 그리고 흘끗거리는 시선에 사리진 자신감이 조금은 되살아났다.며칠 전에 그녀에게 입사서류를 건네주던 남자가홍보과에서 실권인 박부장님에게 그녀를 소개하고 사라지자 그녀는 금새 홍보과 사람들에 친밀한 인사를 받았다."다.


괴롭히다 것. 한참 가슴이 예민해진 시기의 그녀로서는 고통이 아닐 수 없었다. 그에게는 더더욱.그가 불안한 눈으로 그녀가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더니 옆구리를 그에게 기대게 하고는 한 팔을 팔걸이처럼 그의 배에 얹었다."온 식구가 모여서탐정놀이를 시작했지."유쾌함으로 감추는 그의 어조에는 고통이 스며 있었다. 그녀가 떠났다고 생각하고 얼마나 화가 났을까. 얼마나 아팠을까."간단하더군. 당신이란 사람이 너무 깨끗하다는 것도 알았어. 어쩌면...""어쩌면?""나한테는 과분할 정도로."그녀가 항의하기 전에 그가 그녀의 배를부드럽게 쓰다듬었다."내게 과분해도 좋아. 당신은 내거야. 놓지 않아. 어딘가 당신 진짜 짝이 있어서 나타난다 해도 절대... 절대 주지 않아."갑자기 새벽의 그 남자를 떠올렸다. 편안한 웃음. 친근한 말투. 그래...어쩌면."주다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