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많은 대가

경험 많은 대가



등등다. 그런 누이가 죽길 바라다니.그는 그녀가입양되면 꾀병이라도 부려서 다시 이곳으로 그녀를 돌아오게 하지 않았던가.일곱살에 학교에 들어갔다. 누이는 많이 우는편이었다. 제길, 저학년 시절 대부분을 울었다. 3학년때 드디어 그가 그녀의 키를 넘어섰고 중학생이 되자 그는 이미 170을 가뿐히 넘겼다. 그녀는 중 삼이 되자 155가 되고는 더 이상자라지않았다. 그 때부터 더 이상 그녀는 울지 않았다. 그가 누이를 울리는 애들을 반쯤 죽여 놓았으니까.고아라는 것이 누이에게 피해가 되기 시작했다. 성에 눈뜬 녀석들이 항시 누이를 집적대기 시작한 것. 자그맣고 인형같은 몸과 요정같은 얼굴에 이 세상의 것 같지 않던 미소. 그것에 모두다.

상점했다. 그럼 여기엔 소랑씨 시댁 사람들만 모인 게 아니었나보다. 아까 소개에서는 머릿속에 웅웅거려 거의 듣지 못했다. "저 쪽에 서 있는 남자 둘 보이나?"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설마 사업상 약속도 병행하는 것은 아니겠지."왼쪽에 조금 작은 녀석이 둘째지. 유랑이와소랑이보다 두어달 먼저 나왔거든."유랑씨와 소랑씨보다?"유랑씨는 소랑씨와 쌍동인가요?"그가 고개를 끄덕였다. 그 상황에 놀라 눈만 깜박였다."오른쪽은요?""...친구"그러니까 이 모임은 무작위인거다. 기본 가족은 소랑씨의 남편네 식구들이고 다.

타락한 시간밖에 못자 심술이 사나워진 그를 안아주고는-그는 그녀의 아기들이 아니란 말이다-주방으로 돌아갔다. 그래도 아침에 제대로된 음식은 먹을 수 있겠군. 그는 가정식이 눈물겹게 그리웠다."내 방에 여자라도 있으면 어쩌려구?""넌 올 때마다 꼭 그 질문을 하더라. 그리고 항상 여자는 집에 데려오지 않아."그게범죄라도 된다는 투였다. 그의 누이, 모든 사람이 꼬마요정이라고 칭하는 이젠 요정의 대모격의 나이가 되어버린 이 여자는 많이 깐깐해졌다.특히 아이 문제가 걸리면 더더욱 깐깐해지며 은근히 그를 남동생이 아닌 자기 아이로 여기는 수준에까지 이른 눈치다."배고프다. 밥 좀 주라.""안 그래도그럴려고 왔어. 세상에 이 냉동 식품 좀 봐. 요리도 나보다 잘 하면서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그리고는 또 다시 사라지더니 그녀의 손에 막대사탕을 쥐어주었다."전 열세 살이 아녜요.""알아요, 알아. 단지 내 나이의 남자가 혼자 이걸 먹긴 창피해서 그런거요."우물거리는 소리에 고개를 드니 그의 입에 막대사탕이 걸려있었다. 그녀는 어이가 없어 웃고말았다."사람들이 당신보고 괴짜라고 안해요?""괴짜란 누이의 시댁을 빗대는 말이오. 난 평범하지. 너무 평범해, 심심할 정도로."그는 그녀의 등에 손을 얹고는 편의점을 나왔다. 옆 골목 그의 차 앞에 BMW SPORTS가 주차하고 있었다. 그는 차안의 젊은 사람을 봤다. 부모의 부로 사치를 누리는 사람. 하지만 그녀는 부유한 이 남자가 국산차를 모는 점이 맘에 들었다. 부를 과시하지 않는 사람. 물론 과시하지 않아도 몸에서 나 돈 많은 놈이오. 라고 뿜어져 나오긴 하지만. 그는 가난해도 그런 분위기를 풍길 수 있는 남자일 것이다."왜 국산차를 몰아요?"그냥 가겠다는 그녀를 힘으로 차 안에 밀어넣은 그는수화기로
시간겐 아무도 남지 않았다.결혼식을 한다해도 그녀에겐 초대할 사람은커녕 신부 부모님석에 앉은 사람도 없는것이다.크리스마스가 지난 일요일 소랑씨의 가족이 와서는 긴 약혼기간을 정하라고 했다. 그녀는 자신과 상관없는 일처럼 차와 다과를 준비하고 차디찬 베란다로 나와 구석의 어둠으로 숨었다.언니가 정말 보고싶었다. 왜... 죽었을까. 같은 호적에 오르면 피가 안섞여도 근친상간이 되는 것일까. 아니면 엄마의 남편이었기 때문에?그렇다. 언니는 아빠를 사랑했다. 어쩌면 세상에 일어날 수 없는 일일지도 모른다. 22살의 남자가 여섯살짜리 아이가 있는 과부와 사랑에 빠져 결혼했다. 그리고 그에겐 둘째를 그리고 그녀에겐 세째 아이를 낳다가 아이와 같이 죽고 말았다.그녀가 남긴 딸 둘. 그 중 하나는 그의 피가 섞였다.그리고큰다.


허가하다



정찬니 그녀의 큰 캔버스 가방에 밀어넣었다."이렇게나 많이.""냉장고에 넣어놓고 많이 먹어요. 잡아먹기에 좀 말랐으니까."잡아먹는다는 말을 하면서 그가 음흉하게 웃었다. 하지만 그 장난스런 말투에 그녀도 따라웃고 말았다."예쁘군. 많이 웃어야겠소."그녀의 얼굴이 또빨개졌다.그 때 핸드폰이 울렸다. 어리둥절하던 그녀는 자신의 핸드폰이라는 걸 알고 허겁지겁 핸드폰을 꺼냈다. 핸드폰을 살 여유같은 건 전혀 없었다.

단일의같았단 말예요. 아침마다 벙어리인 척 하는 나한테 이런 저런 얘기를 하는게 재밌었다구요. 나한테 오빠가 있다면 대학같은데서 친한 남자친구 같은 그런 느낌이라서... 그래서...""남자친구?"그가 이를 갈았다."그런 의미가 아니에요. 이성 친구 말예요. 당신은 이성친구 없어요?만나고 안그래요?"갑자기 창백해진 얼굴로 그녀가 말을 멈추었다. 그 얼굴이 꼭 그를 밀어내는 것 같다. 날 떠나지 않겠다고 해놓고서. "그럼 남자친구하고 잘 해 보라고."창백한 그녀를 뒤로한 채 그는 홍보부를 나와 사무실로 돌아왔다. 그리고 이를 악문채 일을 한다음 정시에 퇴근했다. 그녀를 회사에남겨둔 채.그녀는 잘못한 것일까? 그런 것 같다. 아마 그에게 이성 친구가 있고, 같이 만나고 있다면 그녀도 상처받을 것이다. 그에게 말했어야 했다. 아침에 반팔의 남자를 봤을때부터 그에게 말해서... 그런다고 달라졌을까? 그는 무턱대고 그녀를 의심했다. 퇴근시간이 되자 지하 주차장에는 역시 그의 차가없었다. 그다.

듣다양손을 책상에 짚었다. 그는 눈치 채이지 않게 의자를 뒤로 밀어 거만하게 기댔다. 흔들리지 않는 모습으로."아는 사람이 당신밖에없단 말예요. 다른 사람들은 수취인이 된 걸 알면 돈 때문에 날 살해할지도 모른다구요."그녀 때문에 정신이, 또 신체가 고통을 받고 있었지만 정말 오랜만에 그는 유쾌해졌다."가진 놈이 더하단 말 못 들어봤소?"그녀는 거기까진 생각 안 해 봤다는 듯 귀엽게 고개를 갸웃했다."어 그러네요. 그럼안녕히계세요. 다른 보험회사 아줌마하고 타협해서, 수취인 없이 하죠 뭐." 그에게 아무 감정도 없는 눈이 그를 스쳐 문으로 향했다. 그는 이렇게 그녀 생각으로 힘들고 있는데, 그녀는 아무렇지도 않다니. 그는 바보처럼 그녀를 끌어안았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두부와 마른 북어로국을 끓였다.그가 땀이 찬 몸으로 그녀의 코끝에 입을 맞추고 욕실로 사라지자 그 코를 붙잡고 한동안을 멍하니 있었다. 어떻게 해. 신혼부부 같아. 국이 부글부글 하는 소리에 정신을 차린 그녀는 얼른 식탁위에 반찬을 차렸다."배고프다.""잘먹겠습니다."깔끔하게 먹어치운 그는 오늘 할 일이 많다면서얼른 옷을 입으라고 했다. 뭔가 기분이 좋아보여 그녀는 그가 시키는 대로 어제 회사에서 입었던 옷을 종이백에서 꺼내 다시 걸쳤다."어디 가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에요. 문 연 가게도 얼마 없다구요.""우선 짐을 맡긴 편의점. 그 다음이 고시원."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동거가 현실로 다가오고있었다.그녀는 스스로를 꽤 보수적이라고 여겼는데, 그와 같이 산다는 생각만으로도 맘이 부푸는 걸 보면 그녀도 신세대 축에 낄 수 있을 지 모른다."얼마 안 걸리잖아요.
고집하다부드럽게 흘러나오는 사라 브라이트만의노래를 흥얼거리다가 눈에 띄었다. 여전히 파란상의와 주름이 좀 생긴 흰 플레어 스커트를 입고서는 가볍게 건물을 나오고 있었다. 그는 순간 비상정지로 양쪽 깜박이를 켜고는 도로변으로 차를 댔다."타요"그녀는 막 이 남자 생각을 했기 때문에 에쿠스를 몰고 온 사람이 외치는 소리에 순간환상일거라고 중얼거렸다. 그리고 마구 뛰는 심장 소리에 정신을 차렸다. "사장님?""타요, 뒤의 차들에게 치이기 직전인거 같소."그 말에 그녀는 얼떨결에 올라타고 말았다. 무의식적으로 안전벨트까지 매자 바보같은 기분이 되고 말았다."저녁 먹었소?""예?.. 예....""정말 먹은 거요?""예? ...어... 회식하는 데 가서 먹을 거라서..."그가 작게 웃으며 음악을 껐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