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


현상



매끄러운형이 또 변태짓을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럴만도 하다고 그는 생각했다.작고하얀얼굴에 가늘고 진한 눈썹이 곱게 휘어 전체적으로 연약한 인상을 자아낸다. 또 귀여운 코와 한 눈에도 슬퍼보이는 눈동자. 하지만 그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입술이었다. 아기처럼 부드러울 것 같은 그 입술이 자신의 목에 닿는다면...그의 방정맞은 몸이 또 흥분했다. 사실 이미 엘리베이터부다.

무시하다에 그에 대한 마음이 식었을리 없다. 또 그렇게 작은 시간에 사랑에 빠질 수는 없다...하지만 그들도 단지 이틀만에 사랑에빠지지 않았는가."오빠 같았단 말예요. 아침마다 벙어리인 척 하는 나한테 이런 저런 얘기를 하는게 재밌었다구요. 나한테 오빠가 있다면 대학같은데서 친한 남자친구 같은 그런 느낌이라서...다.

기울이다불을 끄고 위스키를 병째 들고 차가운 베란다로나가자 그의 마음이 잦아들었다. 눈은 그쳐서 이제 별을 볼 수 있었다. 서울에서 별을 보는 게 힘들긴 하지만.그는 죽은 아버지, 그 범죄자에게 건배를 했다. 아무래도 난 당신의 성격을 닮아버린 것 같아. ---------------------------------------------------------------------------5.맛있는냄새가났다. 그리고 희미하게 떠드는 소리도."언니?"그녀는 웅얼거리며 눈을 뜨고는 잠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꿈에서 언니가 웃고 있었다. 그 옆에 언니의 손을 잡고 있던 남자는 얼굴은 화상으로 일그러졌지만행복해 보였다."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빠를 사랑해도 괜찮은 거야? 아니면 거기서도 아픈거야?"얼마쯤 지나 몸이 꽁꽁언 상태로 일어나자 다리가 저렸다. 그녀는 반쯤은 얼어버린 빨래를 걷어 안으로 들어갔다. 거실에는 한바탕 신경전이라도 있었는지 긴장이 감돌고 있었다.그녀가 맘에 안든게 아니어서 라지만...아무래도 그녀는 부모도 없고, 재산도 없다. 그리고 그나 그의 가족들이 언니와 아빠의 죽음에 대해 알게된다면 분명 경멸하게 되리라.그에게 그 일을 속이고 결혼하는 것이 정말 잘하는 일일까? 말하고 싶지 않은 과거. 드러날 일이 없는 과거. 하지만 그녀의 머릿속에 또렷이 자리잡고 있다. 언니와 아빠의자살에 대해서는 오직 그녀 혼자만 알고 있다. 누군가에게 말해 대신 용서받고 싶다. 그
온후한"역시 난 자격 없는 놈이야. 다른 사람의 행복을 뺏고 말지."그의 탓이 아니었다. 그건 우연이다. 아니면... 이제 그 시계에 의지해 외로움을 달래지 않도록 신이 장난한 것일지도 모르고.이런 작은 일로 그렇게까지 비하하는게 그의 유쾌한 일면에 감추어진속내인가보다. 그녀는 다가가서 조심스레 그의 어깨에 손을 얹었다. 그가 그녀의 손을 치워내듯 몸을 돌리자 마음 한구석이 아파왔지만 다시 한걸음 다가가서 손을 얹었다. "어떻게 하죠? 그래도 전 행복한데?"물론 그녀는 행복하지 않았다. 소중한 시계가 망가졌고, 그가 그녀의 손길을 피했다. 그녀가주는 안정을 거부한 다.


여과기 여과하다



걱정 차린 그녀는 얼른 식탁위에 반찬을 차렸다."배고프다.""잘먹겠습니다."깔끔하게 먹어치운 그는 오늘 할 일이 많다면서얼른 옷을 입으라고 했다. 뭔가 기분이 좋아보여 그녀는 그가 시키는 대로 어제 회사에서 입었던 옷을 종이백에서 꺼내 다시 걸쳤다."어디 가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에요. 문 연 가게도 얼마 없다구요.""우선 짐을 맡긴 편의점. 그 다음이 고시원."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동거가 현실로 다가오고있었다.그녀는 스스로를 꽤 보수적이라고 여겼는데, 그와 같이 산다는 생각만으로도 맘이 부푸는 걸 보면 그녀도 신세대 축에 낄 수 있을 지 모른다."얼마 안 걸리잖아요.""그 다음이 커플 티."그가 말을다.

위로건 여자애들이나 쓰는 말투라고요.""네가 여자들과 있다는 걸 잊으면 안돼!"입으로 무언가를 궁시렁댔지만 그가 그 아버지의 아들이라면 그저 툴툴거리는 것 밖에 할 수 없으리라."이 시다.

약같아? 관두자고 그러다가 네 팔이 두 동강나면 난 돈 받을 데도 없게 되니 말이야.""그래? 그거 잘 됐네. 내 팔이 두 동강나면 사라져 준다고?"그녀는 칼을 자신의 다른쪽 팔목에 댔다. 그리고 작은 통증과 작은 핏줄기. 그녀가 붉어진눈으로 현관문을 여는 그를 바라보았다."일억이야. 그 것만 있으면 된다구. 지난번 그곳으로 일주일후까지 돈을 가지고 와. 알았지? 안그러면 신문에 뭐가 날지 보자구. 과연 니 남자가 그걸 견뎌줄지도 말야."그녀가 칼을 던지자 문을 쾅 닫은 그가 다시 다른 칼을 가지로 부엌으로 간 그녀를 문을 빼꼼히열고는 보며 마지막으로 덧붙였다."사진 몇 장을 우편으로 보내 주지 아마 본 적 있을거야. 혹시 니 남자가 먼저 볼지 모르니까 집 잘 지키고 있으라고."간신히 현관문을 잠그고 문 앞에 주저앉은 그녀는 다리 옆에 칼 두개를 내려놓고는 무릎에 얼굴을 파묻었다. 팔목에서는 계속 피가 흐르고 있었지만 고통도느낄 수 없었다.얼마나 앉아 있었을 바둑이 현금바둑이게임 바둑이사이트 했었으니까. 그때는 다행히 도망칠 수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청소를 하다가 코드가 빠진 모양이에요. 미안해요.""미안할 것 가진 없지만... 휴대폰도 안받고. 전화도 안되고 당신 감기기운 있었잖아. 얼마나 걱정했다고.""다 나았어요. 자고 일어났더니 아무렇지도 않은걸요.""어쨌든 누나한테 부탁해 놨으니까 오늘은 누나네집에 가서 자고 내일은 은우누나네 가게에 가있어. 당신이 먹고 싶은거 말만하면 다해줄거야."그녀는 숨을 들이쉬었다. 집 안 식구를 다 동원하다니 그녀가 갓난아기도 아니고, 분노로 뺨이 빨개지자 그녀 옆의 여인이 희미하게 웃음소리를 냈다."저 정말 괜찮아요.. 진짜예요. 혼자서 잘 수 있단 말예요.""내가 걱정이 되서 그래. 응? 나 없을 때만... 아니면 나 출장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지금간다?"
착색하다고 묻고 싶었지만 그녀는 시기가 아니라고 여기고는 조용히 안전벨트를 맸다."사탕 먹을래요?"그녀가 가방에서 막대사탕을꺼내 까서는 그의 입에 넣어주었다.그는 자신이 그녀를 차지하기 위해 편의점에서 한 행동이 떠올랐다. 원래 단것이나 군것질은 좋아하지 않는 그다."푸훗""왜요?""아냐"그리고 그는 그녀를 자신의 아파트로 데리고 갔다."흠.. 말해두지만 누이하고 당신말고는 내 집에 들어온 여자 없어. 또 내침대에는 당신이 처음이라고""그 화려한 소문들은요?"그가 헛기침을 했다. 그의 거실에서 그녀는 이젠 깨끗이 닦인 TV화면과 테이블을 확인하고작게 웃었다. 그는 깔끔한 걸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