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손

결손        모른다는 생각에 걸 


   레이만 왕자와 안면 


 실을 알려주고 있었다. 그래서 아리란드는 적어도 플로라 공주 앞에서는 힘든 척 하지 않았다. 그리고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보는 아리란드의 천성이 그렇게 만들었다. "눈이 쌓여서 예쁘구나. 건강하다면 당장 달려가서 눈 속에 놀고 싶을 정도야. 눈이 녹기 전까지 반드시 나아야겠어." 아리란드의 말에 플로라 공주는 피식 웃었다. 플로라 공주는 오랜만에 억지 웃음이 아니라 진짜 웃음을 지었다고 생각했다. 자신의 어머니가 진심으로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더욱 웃음이 나왔다. 아리란드는 나이가 들어도 소녀 같은 마음을 지니고 있었던 것이다. 아리란드는 아쉬운 눈으로 밖을 내다보다가 플로라 공주에게 밖에 나갈 것을 권했다. "우리 나라는 눈이 잘 오지 않으니 이 기회에 밖에 나가보는 것이 어떠니?" "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