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려고 할 정도였다. 로튼은 이 상황이 무척

들으려고 할 정도였다. 로튼은 이 상황이 무척



깨어나고있었다. 어둠 속에서 벗어나 저마다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물든 채 새로운 하루를 준비하고 있었다. 차갑지만 상쾌한 새벽 공기를 허파 깊숙이 빨아들이며 나는 밝아오는 여명 속으로 한 걸음 내딛었다. #34- 반격의 시작 창문이 차가운 바람에 몸을 내맡긴 채 비명을지르고 있었다. 덜컹거리며 흔들리는 창문을 보니 폭풍이 불 경우

고 있었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반말 조로 나와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장구는 치는 것이 아닌가. "맞아. 공주니까 서로 알고 있어도 이상할 게 없겠군.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 "너무한 거 아녜요? 나도 알고보면 무척이나 존경받는 공주라고요." 내가 볼멘 목소리로 투덜거리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