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마저 들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외모

생각마저 들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외모



혀든 것 같네요. 사실 예전에는 사이가 안 좋은 듯 해서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정다워 보이니 다행입니다." 당신 미쳤어? 정답긴 뭐가 정다워? 나도 오펠리우스 왕비도 잠시 말이 없었다. 과거에는 마리엔만 적의를 드러냈지만 지금은 나와 오펠리우스 왕비 모두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겉으로는 그런 기색을 드러내진 않았지만 이리도 눈치가 없다는 것에 어이가 없었다. 하긴 아리란드 전하의 경우는 눈치가 없기보다는 심성이 곱고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보는 성격 때문일 것이다. 지금 왕비가 무슨 생각

지금까지 아리란드 전하께서 병석에 누워 계셨던 겁니까? 저주를 깨기만 하면 금새 나으셨을텐데요." 그러자 나미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