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숨지기 않고 그대도 드러냈다. 자연히 발걸음도 거칠어졌다. 만약

을 숨지기 않고 그대도 드러냈다. 자연히 발걸음도 거칠어졌다. 만약



다. 사실 브러버드를 습격하기 전에 연락하기로 약속이 되어있었다. 아마 그 때쯤 지원해줄 사람들을 보낼 생각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과감하게 연락하는 것을 무시하고 바로 체르만 길드 사람들과 쳐들어간 것이다. 덕분에 어제 라디폰 공작에게 엄청난 잔소리(웃으면서 하는 것이라 기분이 묘했다)를

간이든 기분 좋은 일이었다. 캐롤은 나에게 억지로 아무렇지 않은 척할 필요가 없다고 말해주고 있었다. 나는 그녀들을 안심시켜주고 제 4기사단을 만나러갔다. 어제까지만 해도눈이 제법 쌓여있었는데 지금은 깨끗했다. 대신 길이 아닌 곳은 치워버린 눈까지 쌓여 하얀 언덕들이 작은 봉우리를 내밀고 있었다. 훈련장의 눈은 치워졌지만 날씨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일 때문인지 사람들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