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은 볼 수 없었다. 하지만 가슴이 쿵쿵거렸

모습은 볼 수 없었다. 하지만 가슴이 쿵쿵거렸



아무런 감정의 변화도 담고 있지 않자 응접실에 있던 사람들이 일순간 당황했다. 로튼과 수제노를 빼고 말이다. 그러나 나머지 사람들

상처는 당장 마법사나 신관의 도움이 필요할 정도로 깊었다. 내가 사준 부분 갑옷은 그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찢어졌고, 그 밑으로 피가 배어 나오고 있었다. 하지만 예전에 수제노가 스펠 비드를 가지고 있던 것을 떠올리고 어쩌면 그녀가 회복 마법이 담긴 스펠 비드를 가지고 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런 내 눈길을 느낀 수제노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공격용 스펠 비드는 비상용으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