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소만은 철저히 보호

급소만은 철저히 보호



지역의 풍토에 가장 알맞게 적응해버린 페드인 왕국 사람들에게는 그 것이 아니었다.다른 나라 출신의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페드인 왕국 사람들에게 이 겨울은 매서운 추위를 가져다 주는 강적이었다. 그러나 어디를 가나 예외는 있는 법이다. 나

유심히 봤지만 대로 근처에는 없었다. 하긴 그렇게 눈에띄게 움직일 리가 없었다. 샛길에는 도망치려는 사람들로 우글거렸지만 그 중에 검은 로브를 입은 사람이 유난히 눈에 들어왔다. 눈을 깜빡거리는 한순간에 스쳐본 것이지만 분명했다. 몸이, 가슴이 말하고 있었다. 그라고 말이다. "도망치지 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