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가지려무나. 가끔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있는

게 가지려무나. 가끔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있는



로 어렴풋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다. "상관없어. 적어도 부하들이었는데 시체가 있으면 묻어주려고 온 것뿐이니까." 매몰차게 말한 나는 큰 소리를 내며 걸었다. 마치 곰이 다가오는 것을 막기 위해 노래를 부르는 사냥꾼처럼 끊임없이 투덜거렸다. 내 경우에는 곰이 아니라 가슴속에 깊이 박아둔 기억이 떠오르지 않기 위해서였지만. 심장이 뛰는 소리가 쿵쿵거리며 혈관을 통해 전해졌다. 어찌나 크게 들리던지 다른 소리는 들리지 않을 정도였다. 마침내 덤불 하나만 헤치면 목표한 곳에 도착할 수 있게 되자 나는 숨

잘 풀리고 있는 마당에 에릭과 이블로가 왜 저러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두 사람은 내 편이니 마땅히 기분이 좋아야했다. 나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에릭과 이블로를 보았다. 그러자 침체된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인지 로튼이 경쾌한 어조로 입을 열었다. "이 꿀꿀한 분위기는 뭐야? 그래! 이럴 때는 비라이턴에서 이 몸이 행했던 활약을 들으면 분위기가 뜰 거야. 특히 거기 잘 생긴 젊은이와 마법사는 잘 듣게나. 내가 어땠냐 하면 말이지......" 로튼은 자신의 활약상을 아주 과대포장해서 늘어놓았다. 당연히 나와 수제노는 중간중간 끼어 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