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펠리우스 왕비에게 차가운

오펠리우스 왕비에게 차가운



긴 하지만 조금씩 스타인베 진영 측으로 승기가 기울고 있다는 것이다. 황실은 막강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지만 스타인베 백작이 반란을 일으킬 것은 예상하지 못하고 북부에 대한 방어를 허술히 해서 생긴 일이었다. 우리는 바로 수도인 비라이턴으로 향했다. 비라이턴은 어수선하기 했지만 다른 도시에 비하면 동요가 심하지 않은 편이었다. 하긴 궁전이 있는 곳이라 국외 다음으로 안전한 곳이었다. 그러나 최근 계속되는 황실 측의 패배로 감출 수 없

지내본 적도 없지 않은가. 내가 눈을 번쩍이며 인상을 쓰자 라디폰 공작이 다시 입을 열어 질문했다. "그럼 공주님은 왜 레이만 왕자님께서 반지를 선물로 줬다고 생각하시는 겁니까?" 나는 그가 이 일을 상당히 재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