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리는 점점 좁혀들었다. 나는 앞쪽에 가는 로튼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리는 점점 좁혀들었다. 나는 앞쪽에 가는 로튼을



도 못해. 너희 친구만 죽은 게 아니란 말이다. 절로 이가 갈렸다. 내가 살기를 한가득 담고 응시하자 당장이라도 달려들 것 같던 사람들이 주춤거렸다. "죽여버리겠어." 왠지 이 말을 하지 않으면 못 배길 것 같아 결국에는입 밖에 내놓았다. 가슴에 품은 생각을 말로 하면 진정이 되기 마련인데 지금은 그렇지 않았다. 오히려 활활 타오르는 불에 기름을 부어버린 것처럼, 부글부글 끓어오르던 화산이 한꺼번에 폭발하는 것처럼 분노와

안간힘을 썼다. 그리고 폭발의 피해를 받지 않은 병사들은 재빨리 주위에 있는 모든 집 지붕으로 활을 쏘아댔다. 미리 준비해간 방패로 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받다

고개를 돌렸다. "전하, 모셔왔습니다." "무슨 실례가

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